이용약관

주식회사 앱코는 대한민국 헌법에 보장된 '사생활의 비밀과 자유 및 통신의 비밀 보장'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일부 부도덕한 기업 및 개인들의 유출로 인한 불법행위로 인해 발생할지도 모르는 위험을 방지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주식회사 앱코 회원에게 양질의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주식회사 앱코은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정보통신부에서 지정한 개인정보 보호 지침 제 7조에 의거한 것으로 아래와 같이 명시합니다.
        
-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관련법률 및 지침의 변경과 주식회사 앱코의 정책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앱코는 회원의 개인 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취급하며,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 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 보호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앱코는 개인정보 보호 방침을 통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앱코가 운영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주식회사 앱코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정의)

  • ① "주식회사 앱코"란 주식회사 앱코에서 상품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 ② "이용자"란 주식회사 앱코에 로그인하여 본 약관에 따라 주식회사 앱코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 ③ "주식회사 앱코 연결 사이트"란 주식회사 앱코과 하이퍼링크 방식(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정지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등으로 연결된 웹 사이트를 말합니다.
  • ④ "개인정보라 함은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주민등록번호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시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말합니다."

▣ 제3조 (약관의 게시 및 변경)

  • ① 본 약관은 주식회사 앱코 서비스 화면(www.abko.co.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② 주식회사 앱코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시에는 그 개정사실과 개정 후의 약관을 주식회사 앱코 상에 게시합니다.

▣ 제4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① 주식회사 앱코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 주식회사 앱코에서 상품에 대한 정보의 제공 및 구매계약 체결
  • 2.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상품의 배송
  • 3. 기타 주식회사 앱코가 정하는 서비스

② 주식회사 앱코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주식회사 앱코는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주식회사 앱코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다.

▣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주식회사 앱코는 시스템 등 장치의 보수점검·교체, 시스템의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주식회사 앱코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주식회사 앱코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6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방문판매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2장 회원가입계약

▣ 제7조 (회원가입)

① 주식회사 앱코 이용자는 주식회사 앱코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주식회사 앱코는 전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이하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8조 제3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2.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주식회사 앱코의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주식회사 앱코가 승낙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 가입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제7조에 따른 회원가입 신청시 자신의 전자 우편주소도 함께 등록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주식회사 앱코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제8조 (회원 탈퇴 및 자격의 상실)

①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주식회사 앱코에 탈퇴 신청 전자우편을 발송합니다.

② 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③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주식회사 앱코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1. 등록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 주식회사 앱코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의 대금, 기타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3. 주식회사 앱코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주식회사 앱코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
  • 4. 본 약관에 위반한 경우
  • 5.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주식회사 앱코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주식회사 앱코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읍니다.

② 주식회사 앱코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10조 (회원에 대한 마일리지 발생)

주식회사 앱코 회원이 상품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본 약관 제19조의 규정에 따라 마일리지가 발생하게 되며, 이 마일리지는 상품구매 또는 현금환불이 가능합니다.
(단,6개월이내 300만원 초과시)

제3장 구매계약

▣ 제11조 (구매신청)

주식회사 앱코 회원은 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① 인터넷(주식회사 앱코)상에서 구매신청하는 방법 다음의 절차에 의하여야 합니다.
  • 가.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 나. 결제방법의 선택

② 전화로 구매신청하는 방법

▣ 제12조 (계약의 성립)

    ① 주식회사 앱코는 전조와 같은 구매 신청에 대하여 이하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주식회사 앱코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주식회사 앱코가 승낙을 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4장 대금결제

▣ 제13조 (대금결제방법)

    ①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에 대한 결제는 다음의 방법에 의합니다.
  • 1. 주식회사 앱코가 승인하는 신용카드에 의한 결제
  • 2. 주식회사 앱코가 지정하는 은행계좌에 대한 현금 입금

② 해외에서 주문을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주식회사 앱코가 승인하는 신용카드로 대금 결제하여야 합니다.

▣ 제14조 (연체)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에 대한 신용카드 결제가 연체되는 경우, 이용자가 지정하는 신용카드 회사의 약관이 적용되며,
신용카드회사로부터 주식회사 앱코에 카드가 무효 또는 판매부인의 통지가 있는 경우 주식회사 앱코는 즉시 이용자의 주식회사 앱코 이용을 일단 정지하고(ID 및 비밀번호 사용정지),이용자에

대해 익월부터 대금결제방법의 변경여부에 대한 확인연락을 합니다.
신용카드회원이 주식회사 앱코에 제출한 연락처로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지정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주식회사 앱코는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제, 해지하고 자격상실 처리를 합니다.

제5장 배송, 취소, 환불

▣ 제15조 (국내배송)

    ① 배송 소요기간은 주문일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각 다음과 같습니다.
  • - 일반택배(주문일, 공휴일제외): 서울/경기 → 3-5일 그 외지역 → 3-8일
  • - 우편배송: 3-5일
  • - 공휴일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 - 다만, 대금지급을 무통장 입금방식에 의하는 경우, 배송 소요기간은 입금 확인일로 부터 기산합니다.
  • -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소요기간에서제외됩니다.

② 구매신청한 상품 또는 용역의 품절 등의 사유로 상품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상품대금 및 용역의 대가를 받은 날부터 3일이내에 상품대금의 환불을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제16조 (해외배송)

① 해외에서 주문하여 국내에 배송하는 경우에는 그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② 해외로 배송하는 경우에는 그 배송료는 이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제17조 (취소 및 환불)

    ① 상품이나 용역을 제공받은 이용자는 이하 각호의 경우 제공받은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당해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1. 이용자에게 인도된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단, 이용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 2. 광고나 설명 등의 내용과 다른 상품 및 용역이 제공된 경우
  • 3. 상품 또는 용역의 제공이 약관에 명시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 4. 방문판매법 제18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 5. 이용자의 구매의사 변화의 경우

② 이용자는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상품의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에는 이미 제공 받은 상품 또는 용역을 반환하여야 하며, 주식회사 앱코는 이미 지급받은 상품의 대가를 상품 또는 용역을 반환받은 날의 다음 영업일이내에 송금 기타의 방법으로 환불 합니다.

③ 제1항에 따라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가 취소된 경우 그 반환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은 이 부담합니다. 단,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구매취소의 경우에는 고객이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6장 주식회사 앱코와 이용자의 의무사항

▣ 제18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주식회사 앱코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1. 성명
  • 2. 주소
  • 3. 전화번호
  • 4. 희망 ID (회원의 경우에 한함)
  • 5. 비밀번호 (회원의 경우에 한함)
  • 6. 생년월일
  • 7. 주 소
  • 8. E-Mail
  • 9. 연락처
    ②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이하 각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2. 전자거래 계약의 이행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
  • 3. 재화 등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개인정보의 목적외 이용 및 이용자의 동의없는 제3자에게 제공시 그에 따른 당해 이용자의 피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주식회사 앱코가 집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예외로 합니다.
  •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 이용자의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 2.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등의 목적일 때

④ 이용자는 언제나 자신의 정보를 열람, 정정하거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주식회사 앱코는 요청을 받은 즉시 삭제 등 처리를 해야 합니다.

⑤ 개인정보 관리자를 주식회사 앱코내에 담당 책임자로 한정하여 취급자를 최소화하며 해당 담당자로 하여금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에 의한책임을 지게 합니다.

⑥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폐기합니다.

⑦ 주문서 및 결제 관련 서류는 주식회사 앱코에서 5년 보관을 기본으로 하고 장기보관이 필요한 문서는 별도 보관합니다.

▣ 제19조 (지급정보의 보호)

    ① 주식회사 앱코는 고객이 안심하고 인터넷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개인의 지급 정보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수하며 최선의 제도적, 기술적 장치의노력을 다 합니다.
  • 1. 개인 신용정보의 보호를 위해 최선의 보안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합니다.
  • 2. 신용카드의 오프라인 승인담당자를 한 명으로 한정하고 정기적인 내부 감사를 시행하여 문제점이 발생됐을 시엔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재발되지않도록 모든 노력을 강구합니다.

② 만약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 개인신용정보에 관련된 사고발생시에는 주식회사 앱코가 그에 따른 모든 책임을 집니다.

▣ 제20조 (주식회사 앱코의 의무)

① 주식회사 앱코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주식회사 앱코는 항상 이용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이용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 주식회사 앱코는 공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도록 합니다.

④ 주식회사 앱코는 소비자보호단체의 소비자보호 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등의 제공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 제21 (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은 주식회사 앱코를 이용할 경우 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②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④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⑤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주식회사 앱코에 통지하고 주식회사 앱코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합니다.

▣ 제22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 2. 주식회사 앱코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3. 주식회사 앱코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4. 주식회사 앱코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5. 주식회사 앱코 운영의 방해
  • 6. 주식회사 앱코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주식회사 앱코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8. 기타 주식회사 앱코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② 전항 각호의 정보 기타 주식회사 앱코가 몰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몰에 게시되거나 몰과 링크된 곳에 게시된 경우, 주식회사 앱코는 이용자 기타 정보의 게시를행한 자의 승낙없이 주식회사 앱코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확장된 링크를 절단할 수 있습니다.

단, 주식회사 앱코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링크의 절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제7장 기타

▣ 제23조 (주식회사 앱코와 주식회사 앱코 연결 사이트간의 관계)

① 주식회사 앱코는 주식회사 앱코 연결 사이트가 취급하는 상품에 대하여 보증책임을지지 않습니다.

② 주식회사 앱코와 주식회사 앱코 연결 사이트는 독자적으로 점포를 운영하는 것으로 주식회사 앱코는 주식회사 앱코 연결 사이트와 이용자 간에 행해진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24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주식회사 앱코가 작성한 몰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주식회사 앱코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주식회사 앱코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주식회사 앱코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단, 이용자가 사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25조 (분쟁해결)

① 주식회사 앱코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위원회(주식회사 앱코 고객만족센터)를 둡니다.

② 이용자가 주식회사 앱코의 이용과 관련하여 불만이 있거나 의견을 제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피해보상처리위원회에 불만사항 또는 의견을 제출하면 됩니다.

③ 주식회사 앱코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제26조 (관할법원)

본 약관과 관련한 소송은 서울지방법원에 제기할 수 있습니다.

ABOUT ABKO
본사 업무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공휴일 및 토/일 휴무)

고객센터 업무시간 09:30~17:00
점심시간 12:00~13:00
(공휴일 및 토/일 휴무)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716-6114
택배AS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 서구 구산로 135번길 45,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159
(원효로2가)3층
 
수출 관련 문의 및 상담
구효진(팀장)
TEL : 00700-86-186 2024 9689
 
수입 문의 및 상담
민택기(차장)
TEL : 070-5067-3494
이메일: lllill@abko.co.kr
 
대량 구매 및 OEM 상담
이재봉(부장)
TEL : 070-4314-6306
이메일: jaebong1005@abko.co.kr
 
COMPANY
PRODUCTS
COMMUNITY
SUPPORT
SHOP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회사소개 AS 정책 대리점

푸터로고
상호 : 주식회사 앱코 대표이사 : 이태화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승헌 관리자 메일 : webmaster2016@abko.co.kr 고객센터 : 02-716-6114
통신판매신고 : 2016-서울용산-00997 본사 : 서울 용산구 원효로 159 (원효로2가,3층) 사업자 등록번호 : 106-86-01413
Copyright C 2016 ABKO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