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소식] 앱코, 테티스 T360 수랭쿨러 재입고 안내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2.04.13
  • 조회수429

본문

 

[앱코] 최고의 성능, T360 테티스 수랭쿨러 재입고 소식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 오광근)에서 판매하는 최고의 성능으로 출시 한 달 만에 품절된 T360 테티스 수랭쿨러가 재입고 되었다.

 


강력한 성능과 멋진 ARGB 감성으로 무장한 최고의 수랭쿨러.

앱코 T360 테티스 수랭쿨러는 커뮤니티 테스트에서 동급 최강의 성능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출시 한 달 만에 블랙 · 화이트 전 물량이 품절되었다. 기존의 수랭쿨러와는 달리 헤드가 아닌 호스에 펌프를 장착함으로써 와류 현상을 해결해 뛰어난 성능과 효율을 제공하는 테티스 수랭쿨러는 헤드와 쿨링 팬에 5v SYNC ARGB를 지원함으로써 메인보드 제조사 소프트웨어를 통한 RGB 연동까지 가능해 RGB 감성까지 챙겼다.

 

뿐만 아니라 최신 LGA1700 소켓까지 지원하는 진보된 스틸 백플레이트를 통해 메인보드에 견고한 장착이 가능하며, 5년의 무상 보증 기간과 5억의 생산물 책임 보험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앱코는 용산에 서비스센터를 새로 확장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기분 좋은 사후지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할 계획이다.

 

T360 수랭쿨러 뿐만 아니라 2열 수랭쿨러 버전인 T240 테티스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열 라디에이터로 보다 작은 케이스에도 장착이 가능한 수랭 쿨러임에도 탁월한 펌프 위치 설계를 통해 일반적인 3열 수랭쿨러보다 더욱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T240 테티스 수랭 쿨러는 현재 DPG 특가몰에서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보러가기

 

앱코 테티스 T360 ARGB 블랙

앱코 테티스 T360 ARGB 화이트

앱코 테티스 T240 ARGB DPG특가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