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콕스, 듀얼 포트 충전을 지원하는 어댑터 ‘FCA25’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2.04.26
  • 조회수377

본문

콕스, 듀얼 포트 충전을 지원하는 어댑터 ‘FCA25’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가 COX FCA25 USB PD 2포트 고속충전 어댑터(이하 FCA25)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FCA25는 최대 출력 25W으로 USB-C 타입과 USB-A 타입의 듀얼 포트 설계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를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어댑터이다. PC나 노트북에 흔하게 보이는 USB-A, USB-C 타입의 두 단자는 독립된 출력 구조로 이뤄져 있어 두개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해서 충전이 가능하다.


 이 제품에는 단락 회로 보호 기능과 과전류 방지 기능을 탑재하여 충전 중인 제품뿐만 아니라, 어댑터 자체의 안정성까지 확보하였다. 


 FCA25 어댑터는 전자파 테스트를 통한 KC 인증을 획득하여 더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 무상 A/S 1년 지원으로 정상적인 사용 및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문제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약 58g, 9 x 4c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은 FCA25 어댑터는 여러 대의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며 자주 충전이 필요한 현대인에게 필요한 필수품이다. FCA25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4,9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