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감성 데스크를 완성하는 ‘젤리베어 키캡 세트’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6.02.10
  • 조회수31

본문

앱코, 감성 데스크를 완성하는 ‘젤리베어 키캡 세트’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가 귀여운 디자인의 ‘젤리베어 키캡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에는 키보드의 키캡을 직접 교체해 색상과 질감, 디자인으로 나만의 키보드 스타일을 완성하는 키보드 커스텀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젤리베어 키캡 세트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동글동글한 곰돌이 디테일을 더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키캡 상단에 귀여운 곰돌이 귀 형태를 적용해 기존의 사각형 키캡과는 차별화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키캡 세트다.


 컬러 구성은 여름과 겨울, 두 가지 계절 콘셉트로 기획됐다. 톡톡 튀는 컬러 조합의 여름 버전과 차분하고 시원한 톤의 겨울 버전으로 구성되어, 계절이나 취향에 따라 키보드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소재는 내구성과 촉감을 모두 고려해 PBT 키캡 위에 투명 PC를 더한 이중사출 방식으로 제작됐다. 매끄러운 표면 질감과 선명한 각인을 동시에 구현했으며, 장시간 사용에도 마모 걱정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XDA 프로파일을 적용해 키 높이가 균일하고 넓은 상단 면적을 제공해 편안한 타건감을 지원한다. 풀 배열부터 텐키리스, 다양한 배열에 대응 가능한 119키 구성으로 폭넓은 호환성을 갖췄으며, 표준 십자 스템을 적용해 대부분의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앱코 관계자는 “젤리베어 키캡 세트는 키보드를 단순한 입력 도구가 아닌, 나만의 감성을 표현하는 아이템으로 즐기고자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디자인과 실사용 만족도를 모두 고려한 키캡으로 데스크테리어에 새로운 재미를 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앱코 젤리베어 키캡 세트는 소비자가 15,900원으로 출시되었다.


[ABKO 젤리베어 키캡 세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