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콕스, D200 케이스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3.18
  • 조회수733

본문

 

[COX] 한 케이스에 두 가지 감성을 담았다. COX D200 케이스 오늘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COX에서 3월 18일 D200 케이스를 출시했다.

 

COX D200

 

 

Detachable, 혁신적인 케이스

 

 COX의 ‘Detachable’ 케이스 시리즈는 용도에 따라 전면 베젤 ∙ 상단 플레이트를 볼 헤드 리벳으로 손쉽게 탈부착해 외형을 변경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케이스의 공기 흐름을 강조하는 게이밍 데스크탑과 모던 디자인의 오피스용 데스크탑의 두 가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별한 탈착 기능과 멋진 디자인의 두 가지 포인트는 출시 예고 기사에서부터 커뮤니티 회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Design, 수수함과 화려함을 한 번에

COX D200 케이스에 장착된 전면 베젤은 은은한 RGB가 비추는 플랫 디자인으로, 깔끔함에 포인트를 더해 세련된 느낌을 준다. 베젤을 떼면, 빛을 투과하는 120mm 글래시 RGB팬이 드러나며 화려한 RGB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상단 플레이트도 탈착이 가능해, 추가 시스템 쿨러나 수랭 쿨러를 장착하고 케이스 내부 쿨링 성능을 한층 강화시킬 수 있다.

 

Detail, 놓치지 않는 마감

D200 케이스의 전면 ∙ 상단 ∙ 하단 모두 탈착 가능한 먼지필터가 장착되어 있다. 이를 통해 케이스 내부로 유입되는 먼지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관리도 간편하다.

 

 

측면부는 도어형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서, 튜닝 감성에 더해 간편한 시스템 관리가 가능하다.

 

Diversity, 내가 원하는 대로 다양하게

 D200 케이스는 CPU 쿨러 높이 160mm ∙ GPU 장착 길이 330mm를 지원한다. 저장장치로는 HDD 최대 2개 ∙ SSD 최대 5개 장착이 가능하다. 라디에이터는 전면 360 ∙ 280mm / 상단 280mm 까지 지원한다.

 

또한 블랙 외 다양한 색상으로 사용자에게 여러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케이스에선 처음으로 기획된 라벤더 컬러의 시도는 기획단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있다.

 

COX D200은 3월 18일 오늘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57,500원이다. 자세한 사양은 하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X D200 케이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