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콕스, D200 케이스 핑크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4.22
  • 조회수1017

본문

 

[콕스] 봄에는 역시 핑크지~ 콕스 D200 핑크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에서 D200 핑크 케이스를 출시했다.

 

콕스 D200, 블랙과 화이트에 이은 핑크 컬러 출시.

 

 

콕스 D200 핑크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컨셉을 가진 케이스를 출시하는 콕스는 지난 2월 볼 헤드 리벳을 장착한 베젤을 이용해 전면부과 상단부 탈 ∙ 부착이 가능한 D200 케이스를 출시했었다. 이번에 콕스에서는 블랙과 화이트의 두 가지 컬러에 이어 봄에 어울리는 핑크색의 케이스를 준비했다.

 

external_image

 

몇 년 전부터 이른바 ‘남자의 색’으로 주목받아 온 핑크 컬러는 컴퓨터 시장에도 영향을 미쳐, 관련 하드웨어 및 주변기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색상이 되었다. 케이스도 마찬가지로 여러 핑크색 제품들이 출시되었는데, D200 핑크는 탈부착 가능한 ‘Detachable’ 특징으로 인해 이 중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4개의 120mm 글래시 팬이 발하는 RGB와 핑크 컬러의 조합은 이제껏 느껴본 적 없는 환상적인 RGB효과를 보여주며, 특히 케이스 쿨링을 위해 전면 베젤을 떼어 사용할 경우 더욱 화려한 RGB효과를 느낄 수 있다.

 

external_image

 

뿐만 아니라 도어형 강화유리를 채택해 아름다운 내부 시스템 감상 및 간편한 튜닝이 가능하며, 전면부 베젤 제거 시 보이는 탈착형 마이크로 먼지필터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더욱 확실한 먼지 필터링을 가능하게 한다.

 

4월 22일 출시한 D200 핑크 케이스의 가격은 62,500원이며, 상세 사양은 하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콕스 D200 핑크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