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오토바이 블루투스용 클램프 킷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5.07
  • 조회수1347

본문


[앱코] 오토바이 블루투스용 클램프 킷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에서 판매하는 오토바이 블루투스를 위한 클램프킷이 5월 6일 출시됐다.

 

앱코, 헬멧이 많은 라이더들을 위한 전용 클램프 킷 2종 출시

 

 


ABKO Tpro / Tplex 클램프 킷

 

오토바이 블루투스는 헬멧을 착용한 채로 통화 및 음악 감상을 해야 하는 라이더들에게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조그 다이얼이 장착되어 있어 라이딩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제작된다. 특히,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소비가 늘면서 통화량이 많은 배달 라이더들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다.

 

오토바이 블루투스를 장착하기 위해서는 제품에 동봉된 클램프 킷을 헬멧에 장착해야 하는데, 다수의 헬멧을 가지고 있는 라이더들은 다른 헬멧에 오토바이 블루투스 장착을 위해 클램프 킷까지 떼어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앱코에서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고품질의 통화 성능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는 Tpro 와 FHD 영상 촬영 기능으로 블랙박스까지 겸하는 Tplex 두 가지 제품 별 전용 클램프킷을 출시했다.

 

 


클램프 킷을 다른 헬멧에 장착해 두기만 하면 필요할 때 오토바이 블루투스만 장착해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덕분에 라이더의 개성에 맞는 다양한 헬멧을 오가며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앱코에서는 5월 한달 동안 앱코 오토바이 블루투스 전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토후기를 남길 시 스타벅스 커피 증정과 Tcom 화이트 오토바이 블루투스 추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앱코 관계자는 날씨가 선선해 라이딩하기 좋은 시기인 만큼, 라이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BKO Tpro 클램프 보러가기

ABKO Tplex 클램프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