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콕스, 나의 몸에 딱 맞는 게이밍 의자 ‘XGC20’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8.24
  • 조회수627

본문

콕스, 나의 몸에 딱 맞는 게이밍 의자 ‘XGC20’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XGC20 게이밍 의자(이하 XGC20)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XGC20은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선사하는 게이밍 의자이다. 부드러운 헤드 쿠션, 허리 쿠션과 몸을 감싸는 측면 곡선 디자인은 몸을 한쪽으로 치우치는 것을 방지하여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안정감 있는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또, 나의 체형과 환경에 맞게 팔걸이 높낮이 조절, 등받이 각도 조절, 의자 높낮이 조절, 틸팅 강도 조절 등 간단하고 세밀하게 높이와 각도를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휴식이 필요할 땐 등받이 시트를 최대 175°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 지지 하중 150kg까지 버틸 수 있는 튼튼한 메탈 프레임을 사용하여 변형이나 뒤틀림 없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안정성을 더욱 강화한 메탈풋과 인증 받은 고급 나일론 휠을 사용하여 소음이 적고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하다는 것도 XGC20의 큰 장점이다.


 심플한 블랙 컬러에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느낌을 주는 COX XGC20 게이밍의자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99,0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