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성능과 감성을 모두 챙긴 G30 트루포스 화이트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8.27
  • 조회수958

본문

 

[앱코] 가장 완벽한 화이트! G30 트루포스 화이트 케이스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에서 최고의 보급형 케이스 NCORE G30 트루포스의 화이트 버전을 출시했다.

 

 

컴퓨터 케이스는 내부 부품들의 성능 향상에 발맞춰 발전해 왔다. CPU와 그래픽카드 등의 주요 부품들은 성능 향상에 비례해 크기와 발열량도 함께 증가했고, 이에 따라 컴퓨터 케이스들도 점점 커지고 많은 수의 쿨링팬을 장착하게 되었다.

 

이러한 추세에서 G30 트루포스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선택으로 자리잡고 있다. 보급형 케이스임에도 하이엔드급 그래픽카드와 상단에 280mm 수랭쿨러까지 담아낼 수 있는 넓은 내부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6개의 쿨링팬을 장착해 쾌적한 내부 공기흐름까지 제공하기 때문이다.

 

 

덕분에 G30 트루포스 케이스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고, 화이트 케이스를 출시해달라는 요청이 많아짐에 따라 빠른 출시를 기획하게 되었다. 또한, 기존 G30 트루포스에 강점에 더해 화이트 케이스만이 가질 수 있는 컬러 감성을 최대한 담아내기 위해 스탠드오프와 손나사 등 사소한 부분들의 디테일까지도 신경 써 만들어졌다. 이러한 마감이 더해지면서 G30 트루포스 화이트는 더욱 특별한 화이트 감성을 보여주며, 내부 부품까지 모두 화이트로 맞추었을 때 사용자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컬러 경험을 제공한다.

 

G30 트루포스 케이스 화이트는 8월 27일 오늘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42,900원이다.

 

제품 보러가기

 

앱코 NCORE G30 트루포스 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