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콕스, 터키쉬 그린의 저소음 백축 키보드 ‘CK01 PBT SL’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9.09
  • 조회수500

본문

콕스, 터키쉬 그린의 저소음 백축 키보드 ‘CK01 PBT SL’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K01 PBT SL 기계식 키보드(이하 CK01 PBT SL) ▲COX CK01 TKL PBT SL 기계식 키보드(이하 CK01 TKL PBT SL)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CK01 PBT SL와 CK01 TKL PBT SL은 많은 유저들에게 색감과 키감으로 사랑을 받은 CK01의 저소음 백축 버전으로 104키 풀배열과 87키 텐키리스 레이아웃으로 출시되었다.


  CK01 PBT SL은 GTMX 스위치를 채용하여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하며 GTMX 스위치 수명은 약 5,000만회로 뛰어난 내구성을 가졌다. 저소음 백축의 리니어 타입으로 출시되어 특색 있는 키감은 살리되, 타건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하였다.


 이 제품은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이중 사출 키캡을 적용하여 각인이 지워지지 않고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터키쉬 그린과 화이트 컬러 조합은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사이드 RGB LED가 은은하게 퍼져 모던한 느낌을 유지하며 디테일을 살렸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콕스 관계자는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CK01의 저소음 백축 버전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조용한 환경에서 소음 없이 PC 환경을 구성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독보적인 디자인과 디테일의 CK01 PBT SL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59,900원에, 텐키리스 버전인 CK01 TKL PBT SL은 49,9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