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중 [출시] 앱코, 더 슬림하고 콤팩트한 기계식키보드 ‘K640T Slim’ 화이트 출시

  • 관리자
  • 작성일 날짜 2021.09.24
  • 조회수1135

본문

앱코,  더 슬림하고 콤팩트한 기계식키보드 ‘K640T Slim’ 화이트 출시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이사 : 오광근)에서 ABKO K640T SLIM 기계식 텐키리스 키보드(이하 K640T Slim)의 화이트 버전 출시 소식을 밝혔다.



 K640T Slim은 많은 판매와 리뷰수로 검증받은 앱코의 K640의 텐키리스, 슬림 버전으로 더 슬림하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공간 제약 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게이밍 키보드이다. 


 화이트 컬러는 K640T Slim 블랙과 동일한 기능을 지원하면서도 화이트 단일 무빙 LED로 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게이밍 환경뿐만 아니라 데스크테리어를 지향하는 사무족들에게도 완벽한 감성을 선사한다.


 이 제품에 적용된 5.5mm 초슬림 사이즈 기계식 스위치는 로우 프로파일로 짧은 입력 거리와 가동 범위 때문에 매우 빠른 입력 속도를 자랑하며 횡 이동 입력 방식으로 매우 낮은 불량률을 보장한다. 또 개별 키마다 독자적인 스위치를 탑재하여 일부 키 입력에 불량이 발생하더라도 제품 분해 없이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다.


 여기에 보다 완벽한 게이밍을 위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스텝스컬쳐2, 무한 동시 입력 가능,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등 게이밍 키보드를 위한 최상의 성능을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다.


 작고 슬림하지만 장시간 게임을 즐기거나 업무를 보는 다양한 환경에서도 편리한 사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K640T Slim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8,100원에 출시되었다.


[ABKO K640T SLIM 기계식 텐키리스 키보드]